태국 마사지샵에서 실장으로 일했던 썰 ..1 여행-동남아 갤러리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하지만 경기도 내 곳곳에 태국인 불법 마사지사들이 영업 현장에 나와 불법 성매매까지 권유한 정황을 목격했다. 마사지 시작 약 30분이 지나자 은밀한 손길이 시작됐다. “아저씨 서비스 서비스, 추가 3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손짓을 하며 성관계까지 할 경우 7만원이라고 설명했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이천시의 한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B마사지업소를 찾아가 봤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제 몸은 벌써 늙어서 허리고 어깨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가끔 진짜 좋은 마사지가 점점 더 필요한 나이가 되버린거죠. 고급레스토랑의 경우 세금 10%에 서비스차지 7%를 따로 붙여서 영수증을 주기 때문에 따로 챙길 필요는 없으며호텔이나 마사지샵에서는 따로 현금으로 팁을 주는 문화가 있는데요. 통증치료 과정은 인체의 각종 통증을 기의 통로 부분을 자극하여 해당되는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WAFF U-23 챔피언십은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담맘에서 열리며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아랍에미리트(UAE), 이라크, 호주, 태국, 이집트까지 8개국이 참가한다. 양 팀은 이어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으로 자리를 옮겨 한국 시간으로 26일 오후 9시 30분 4차전을 소화한다.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 비즈노는 사용자 본인판단에 따른 정보이용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태국 마사지는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주는 지압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요가 같은 스트레칭 동작으로 관절을 이완시켜줍니다. 다리를 밟고 당기고 고문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런 동작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바로 타이 마사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다만 주의하실 점은 일단 가격이 보통 한시간에 사백밧 정도가 보통인데, 샵에 따라서 조금 많이 받는 곳이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이완과 개선된 혈액 순환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그 뿐만 아니라 당뇨병 환자도 주의가 필요한데요, 혈관을 따라 마사지로 압박을 받게 되면 혈당이 훅 떨어질 수가 있다고 해서 마사지를 받다가 저혈당이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마사지는요, ‘약’도 되지만 ‘독’도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한, 누리아이-5800은 정부의 임상시험 승인 허가를 받아 정부가 지정한 2개 대학종합병원 임상시험 센터 기관에서 144명의 안구건조증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했다. 아이테크는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누리아이’를 직접 개발하여 제조하고 있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한 유효성 및 안전성이 입증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 체험을 통해 기술력을 선보여 해외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고자 한다. 주식회사 아이테크(대표 김창온)는 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월드IT쇼(WI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축가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국’하면 열대의 아름다운 바다, 친절한 미소, 그리고 마사지를 떠올린다. 생각만 해도 몸이 개운해지는 전통 마사지인 ‘누앗 타이’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무형유산이다. 초기 ‘누앗 타이’는 고대 왕을 위한 마사지였지만 점차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치료 형태의 마사지로 발전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광주오피 광양오피 광주스웨디시 광주오피 광주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 마사지샵에서 실장으로 일했던 썰 ..1 여행-동남아 갤러리”

Leave a Reply

Gravatar